맛집

이나카야 - 동탄 반송동 이자카야 고등어봉초밥 / 야끼소바 / 나베 / 사케동

hejlee 2021. 10. 18. 22:20

이나카야

동탄 반송동 개나리공원  일본 가정식 / 이자카야

사바보우즈시 / 야끼소바 / 바지락버터나베 / 사케동 정식


 

 안녕하세요 hejlee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동탄의 이자카야 '이나카야'를 소개하려 합니다. 동탄에서 맛있기로 유명한 이자카야이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사바보우즈시를 파는 곳이라 여러분께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그동안 먹었던 모든 메뉴를 이 글에서 한 번에 보여드릴게요! 저는 사시미보다는 식사류 위주로 먹었습니다. 이나카야는 반송동 개나리 공원과 송동 동탄호수공원 두 곳에 있는데요, 저는 개나리공원에 있는 이나카야 본점에 방문했습니다. 테이블이 10개 내외로 내부 공간이 크지 않아 주말 디너에 여유롭게 식사하고 싶으시면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약하는 분들이 많진 않은지 당일 예약도 가능했습니다.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 50-1 1층 101호
0507-1310-5253
월요일~토요일 11:30~24:00 / 일요일 11:30~21:00 / 브레이크타임 14:30~17:00

 

 

# 1. 이자카야 메뉴


 가장 먼저 보여드리고 싶었던 사바보우즈시입니다. 이나카야에 가게 된 이유라고 할 수 있는 사바보우즈시..❤️ 오마카세에 갈 때마다 한점씩만 먹던 게 너무 아쉬워서 잔뜩 시켜놓고 먹고 싶었어요. 역시나 너무 맛있고, 같이 주신 김에 싸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제가 이나카야에 7월 말에 한 번, 9월에 한 번 갔는데요, 고등어 제철이 9월부터 겨울까지다 보니 7월에 방문했을 땐 먹지 못했고 9월에 갔을 때 먹을 수 있었습니다. 9월에 갔을 땐 당일 2-3시간 전에 미리 사바보우즈시를 예약했습니다. 제가 저녁 8시로 예약했는데 방문한 시간엔 사바보우즈시는 매진이어서, 예약하지 않고 갔으면 또 못 먹고 돌아올 뻔했어요.. 저처럼 사바보우즈시가 꼭 드시고 싶은 분들은 꼭꼭 예약하고 가세요!

 

 정말 맛있는 야끼소바입니다. 동탄 분들이라면 잘 아실 동탄의 오꼬노미야끼, 야끼소바 맛집 소레나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곳의 야끼소바도 진짜 맛있어요. 새우, 오징어, 베이컨, 다양한 야채가 들어있어 더욱더 좋았습니다. 제가 이나카야에 두 번 방문해서 두 번 다 시켜 먹었으니 제 입맛엔 정말 잘 맞았다는 거겠죠? 

 

 국물 요리가 먹고 싶어서 시켰던 바지락버터나베입니다. 사진으로 봤을 땐 버섯이랑 쑥갓밖에 보이지 않는데, 버섯 아래 바지락이 엄청 많이 있었어요. 버터가 많이 들어간 것 같으면서도 깔끔한 국물이 정말 좋았습니다. 

 

 일식에 산토리 하이볼은 맛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오늘 보여드릴 마지막 메뉴는 사케동 정식입니다. 거기에 사케 3피스를 추가한.. 이날 야끼소바에 바지락버터나베를 먼저 시켰었는데 배가 좀 덜 차서 사케동도 주문했습니다. 

 

 연어 윤기 보이시죠.. 기름지고 고소한데 느끼하지 않아 정말 맛있었습니다. 간장 양념 된 밥만 먹어도 맛있었던 사케동이었습니다.

 

 

 어제부터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해서, 이제 방어회를 먹으러 이나카야에 또 가려고 해요! 방어도 먹고 이 포스트를 수정하거나 추가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곳이라 꼭 여러분도 꼭 방문하시면 좋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트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이나카야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2길 50-1 (반송동 7-10)

place.map.kakao.com